예배 및 소그룹

01  첫째 주

구역 소그룹

Small Group


구역/소그룹 모임을 진행합니다.

매월 첫째 주일, 점심 식사 시간 후에 2층 홀을 중심으로 소그룹 모임을 가집니다. 단, 모임 장소는 소그룹 별로 상황에 맞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소그룹은 원칙적으로 남녀 성도가 따로 구성되어 진행되며, 소그룹원 구성은 기본적으로 구역 편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여자 소그룹은 구역장/구역원이 소그룹 리더/소그룹원으로 동일하며, 남자 소그룹은 상황에 맞게, 예외적으로 속한 구역모임과는 다르게 편성되기도 합니다. 구역/소그룹이 양적으로 성장하게 되면, 부구역장/부인도자가 세워져 새로운 소그룹원으로 다시 배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역 소그룹이 진행되고 있는 예배홀 전경

자유로운 분위기의 구역 소그룹

첫째주

02  둘째 주

취미 소그룹 

Hobby Small Group


취미 소그룹 모임을 진행합니다. 

매월 둘째 주일에 같은 취미를 가진 성도들이 함께 합니다.

현재 개설된 취미 소그룹은 영어 성경 읽기, 당구, 바둑, 사진(카메라), 야구, 쿠킹 클래스, 생활체조 Class가 있습니다. 시간 및 장소는 소그룹 멤버들과 함께 정해지는 곳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취미 소그룹은 어른 성도 모임뿐 아니라 교회학교 각 부서에서도 연령층에 맞는 재미와 특색을 갖춘 모임이 별도로 진행됩니다.

스승의날 감사를 표현하는 영어 취미소그룹

한 컷의 추억을 기록하는 사진반의 활동

둘째주


MONTHLY WORSHIP

Praise


찬양예배를 드립니다.

한달에 한번 맘껏 예배하는 축제같은 예배입니다. 

찬양과 기도가 맘껏 울려퍼지고 아이들부터 장년들까지 한 목소리로 하나님을 기뻐하고 높여드리는 예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달 둘째주 오후2시 2층 예배실에서 청년부의 섬김으로 드려집니다.

이민교 목사님을 초청하여 드려진 Monthly Worship

청년부 주관

03  셋째 주

다음세대를 위한 모임

Next Generation


다음세대를 위해 온전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다음세대를 위해 교육위원회에서 교사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꼭 필요한 일입니다. 다음세대를 위해 교육위원회에서 교사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꼭 필요한 일입니다. 다음세대를 위해 교육위원회에서 교사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꼭 필요한 일입니다. 학부모 기도모임은 어떻게 주 안에서 아이들을 잘 키워나갈지 학부모들이 함께 모여 배우고 기도하는 모임입니다. 매월 셋째 주 오후 1시 30분에 교회학교 장소에서 모입니다. 

학부모 사역 나눔회

예배 관련 도서

교육위원회 주관

04  넷째 주

전도와 봉사

Mission Work and Serve


지역사회에 전도와 봉사를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지역에 뿌리를 내리게 하시고, 맡겨주신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넷째 주는 올곧이 이웃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교회 청년부에서는 두어 해 전부터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인 노숙자들을 위해 작은 섬김을 시작하였고, 최근에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탈북인들을 돕는 선교단체와 연결되어 탈북 대학생들을 위해 작은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탈북 대학생들에게 보내는 작은 섬김

지역사회를 위한 섬김

넷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