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은혜와 지혜를 받고 있을 무렵 #일대일제자양육 을 권유받았습니다. 무슨 공부인지 잘 몰랐지만 지금 제게 일어난 이 일이 무슨 일인지 본능적으로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라는 사실은 분명했습니다. 이 성경공부를 시작할 때(구원의 확신편 공부할 때)만해도 제가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꼭 구원되지 않아도 그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살라는 대로 사니 평강과 사랑이 넘친다.”였습니다. 그러다 주일 윤태형 목사님의 설교를 통해 구원은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사는것이니 얼마나 행복하냐는 말씀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단지 오늘 행복하기 위해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구원의 확신이 있기에 오늘도 예수님처럼 살기위해 기도하고 말씀보고 듣고 회개하고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일대일 제자양육은 무지한 하나님의 백성이 올바로 하나님께 가기 위해 첫 손을 잡는 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지요.
성경공부는 바른 믿음으로 보고 듣고 생각하고 행동하게 해주었습니다.

훌륭한 믿음의 선배요. 롤모델이 되어주시는 김성지 집사님과의 동행은 하나님께서 제게 주신 가장 큰 복이었습니다. 늘 배려해주시며 편안하게 들어주시고 바르게 알려주시는 모습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이렇게 가르쳤겠구나… 싶을 만큼 제게 큰 모범이 되어었습니다.

일대일 제자양육을 인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대일 제자양육을 마치며 추효진(6교구 4구역) 올림

#올리브일대일제자양육 과정 문의 ☎️ 031.8005.7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