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땅 기증 받는 것, 교회등록기간 연장, 선교사 비자 연장

교회 땅을 빈데르 사랑과공의의교회 이름으로 60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기 위해서 솜에 서류를 접수했습니다. 새롭게 당선된 “에르헴바야르” 솜장이 아이막에서 허가를 받지 않고 빈데르 자체에서 회의를 거쳐 땅을 기증해 주는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겠다고 했습니다. 아이막으로 서류가 넘어가면 회의가 열리는 것 조차도 장담할 수가 없었는데 정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80~100m 깊이의 우물

저희 사택 울타리 안에 6년 전에 담임목사님의 헌금으로 판 우물이 있습니다.
사람이 직접 손으로 판 우물이라 17m까지 팔 수 있었고, 너무나 감사하게 그 자리에서 물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그 우물에서 물을 길어 생활용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몽골은 대부분의 물에서 석회가 많이 섞여 나오고 17m 정도에서 나오는 물은 센물이라 마실 수는 없습니다. 저희도 1km 정도 떨어진 우물에서 물을 길어다 마시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에 은현교회 담임목사님이 전화하셔서 성도 분중에 빈데르에 우물을 파 달라고 헌금을 하신 부부가 있다고 하시며 우물을 파는 가격을 알아보라고 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바양아드락 교회에 70m 깊이의 우물을 팠던 회사가 있어서 알아봤는데, 헌금한 금액 내에서 우물을 팔 수 있다고 합니다. 바양아드락은 모래가 많은 지역이라 70m를 파면 되지만, 빈데르는 암반 지역이라 80m~100m를 파야 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현재 빈데르에서 식수로 사용할 수 있는 80m 이상 깊이의 우물은 3개가 있습니다. 현재 교회 땅 연장이 진행 중에 있고, 식수로 사용하는 깊은 우물을 파려면 솜에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기도제목

– 빈데르 땅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하나님의 교회가 굳건히 서서 빈데르의 영혼들을 구원하고 구원 받은 성도들이 아래로는 예수님께 깊이 뿌리내리고 위로는 열매 맺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현재 사용하고 있는 땅을 다시 기증받게 해주십시오.
– 빈데르 솜에서 회의를 할 때, 공정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교회에서 솜을 위해서 구제와 도움을 주었던 것들을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이 꼭 기억하게 해주십시오.
– 하나님께서 정말 기뻐하시고 교회와 저희 가정에 꼭 필요하다면 땅 연장과 솜 허가가 잘 나와서 우물을 팔 수 있기를 원합니다. 우물이 필요치 않다면 하나님께서 우물 헌금을 하신 분들의 마음에도 감동을 주셔서 이 물질이 더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170528
#몽골 #빈데르 에서 보내온 #선교편지
#Mongolia #Binder #AllLeaveStory #OliveStory
#AllLiveStory #빈데르사랑과공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