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O집회

4월*일부터*일까지 OO OOOO에서 집회가 열렸습니다. OOOO는 OO에서 유일하게 티벳민족이 사는 곳으로 라마 불교를 믿으며 기독교에 대한 핍박이 아주 심한 곳으로 OOOO 정부는 다른 종교는 절대 허락하지 않습니다. 집회는 안전을 위해서 OOOO의 작은 호텔룸에서 이뤄지고 집회에 참석한 15명의 성도들은 원죄, 인간창조의 목적, 성경 신간등의 말씀을 통해 신앙의 초심을 찾으며 회개하고 어떤 어려움과 핍박이 다가와도 예수님을 끝까지 전하겠다는 용기있는 결단을 하였습니다. OOOO이 자매님은 침례도 받았으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매우 뜨겁고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서 말씀을 전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이 은혜받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은 모든 민족을 사랑하신다는 것을 더욱 느끼게 되었습니다.

신학교 수업

신학교는 4월 20일 개강하여 일주일에 성경통독을 마쳤습니다. 지금은 7명의 신학생이 왔으며 5월에 6명이 더 참여할 예정입니다. OOO님께서는 이틀동안 신학교에서 원죄, 선악과, 하나님의 인간 창조, 성경을 보는 방법등의 말씀을 전하셨으며 원죄는 하나님 말씀을 불순종하고 스스로 선과 악을 판단하고 결정하려고 한 죄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창세기의 인간 창조는 시작이며, 진정한 완성은 예수님 오셔서 천국에 들어갈 때라는 것도 알게 되었으며 성경을 보는 방법 시간에는 크로노스의 시간을 사는 우리가 카이로스의 시간을 발견하고 그 시간을 우리의 시간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어떤학생은 신학교에 오기전에 많은 고민과 갈등을 했었는데 OO님의 수업을 통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깨닫게 되었으며 모든 신학생들은 신앙의 기초와 사역자가 가야 할길에 대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청년부 모임 및 노방전도

4월에도 대학교 노방 전도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젊은 청년들을 전도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종교활동을 공개적으로 금지하며 학교 내부에서도 단속이 강화되었습니다.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성경말씀이 피부에 더욱 와 닿은 실정입니다. 청년부는 계속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6명의 일꾼들과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나누는 시간에는 원죄, 하나님의 창조 목적, 어떻게 살아야 할까? 등등 말씀을 통해 신앙의 기초를 바르게 세우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복지원 모임

복지원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복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찬양하고, 게임하고, 말씀을 나누면서 아이들의 영혼이 예수님을 더욱 알고 사랑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복지원에 봉사하러 오는 청년들에게도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늘 사랑과 관심으로 격려해 주시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국에서 온 소식 #선교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