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함께 떠나는 선교

All-Leave Mission


올리브교회는 예수님의 지상 명령인 선교를 그 사명으로 하여 세워진 교회입니다. 영혼 구원에 가장 큰 가치를 두며, 복음을 듣지 못해 죽어가는 영혼을 위해 선교사를 파송하고 기도와 물질로 그들을 섬깁니다. 매년 다양한 선교 팀들이 구성되어 선교 현장을 방문, 선교사님의 사역을 돕고 그곳 영혼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후원 계좌 : 올리브교회
1010-1042-0047 (수협) 


선교헌금 FAQ

Donation FAQ


선교헌금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선교구좌헌금 : 교구별로 정해진 선교지나 선교사에게 매월 약정한 금액을 드리는 헌금

* 개인선교후원헌금 : 개인적으로 선교지나 선교사를 지정해서 드리는 헌금

* 일반선교헌금 :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교회의 선교사역을 위해 드리는 헌금

교회에서 정한 선교지는 어디인가요?

중국에는 운남과 대련지역, 몽골에는 울란바토르와 빈데르 지역,  아프리카에는 케냐 가르센 지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선교 메뉴의 나라별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직접 헌금을 하고 싶습니다.

올리브교회에서는 아프리카 케냐 투르카나에서 사역하시는 길윤제 선교사에게 개인 후원 헌금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100% 가감없이 들어온 선교헌금은 선교사님께 직접 전달됩니다. 올리브교회에서 정한 선교사님께도 개인적으로 헌금하실 수 있으며, 개인선교후원헌금 봉투로 선교사명을 지정하시면 되십니다. 

선교헌금의 운영 방안은 어떻게 되나요?

올리브교회는 100% 투명 공개 원칙을 가지고, 선교헌금에 대하여 투명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각 선교지와 선교사 별로 수입과 지출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정기적으로 주보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선교지별로 입금된 헌금액을 알 수 있을까요?

매월 선교통장으로 입금된 선교헌금은 선교헌금 추이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총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선교파트 담당자인 이정아 전도사에게 문의해주세요.